2016년도 전기 학위수여식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관련부서의 많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.
1. 서울·글로컬캠퍼스 대학(원), 학생지원팀
가. 소속 학위취득예정자 대상 행사계획 공지
1) 일시: 2016. 2. 22.(월) 10:30 ~ 12:00
2) 장소: 새천년관 대공연장(지하 2층)
나. 행사 참가 학생 안내: 행사당일 오전 10시까지 행사장소 도착할 수 있도록 안내
1) 수상자: 이사장상, 총장상
2) 대표자: 학사학위, 석사학위, 박사학위, 공로상 대표
※ 명단은 3번 붙임문서를 참고바랍니다.
다. 교무위원 안내
1) 행사당일 오전 10시까지 행정관 4층 대회의실에 학위복을 착용하고 오시기 바랍니다.
2) 오찬: 새천년관 VIP식당(지하 2층)
※ 행사장 준비 및 오찬예약을 위하여 학위수여식 참석과 오찬 첨석여부를 학사지원팀(내선:3190)으로 회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(학사지원팀 담당자와 연락을 이미 완료한 교무위원은 회신 불필요).
2. 총무팀
가. 학위기 및 학위수여식 안내책자 인쇄
나. 행사 준비사항 점검
3. 기타부서: 첨부 참고
4. 전년도 학위수여식까지 대운동장을 주차공간으로 이용하였으나, 올해는 대운동장 공사로 인하여 이용 불가하므로 가급적 학위수여식 당일은 대중교통 이용 바랍니다.
붙임 1. 학위수여식순 1부.
2. 학위수여식 계획 1부.
3. 수상자 및 대표자 명단 1부. 끝